NOTICE

뒤로가기
제목

[※필독※] 셀리맥스 서버 이전 공지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9-07-04 14:37:41

조회 548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


중요 QnA

Q
왜 비밀번호가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변경되나요?
A
서버 업체 간 비밀번호 암호화 방식이 달라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연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초기화될 예정이며, 동일한 비밀번호로 초기화하면 개인 정보 유출 우려가 있어서 각자의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변경됩니다.
Q
7월 31일부터는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없나요?
A
정식으로 회원가입 해주신 분들은 기존 ID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 그러나 네이버,페이스북,카카오 계정으로 간편 로그인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새로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
Q
새로 회원가입 하게 되면 제 기존 계정의 정보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?
A
고객님께서 현재 이용하시는 계정에 입력된 연락처를 기준으로 정보를 연동하기 때문에, 현재 연락처만 정확히 기재가 되어있다면 새로 회원가입시 기존 정보가 그대로 연동되니 걱정하지 마세요!
Q
현재 계정에 연락처가 등록 안되어 있거나 잘못 기재가 되어있으면 어떻게 되나요?
A
현재 계정의 연락처를 기준으로 정보를 연동하기 때문에, 연락처가 기재되어있지 않거나 잘못 기재해두신 경우 계정을 연동시킬 수 없으며 서버 이전 후 고객님의 계정은 사라지게 됩니다. 꼭 현재 계정의 연락처를 올바르게 수정해주세요!
Q
잘못된 연락처를 서버 이전 이후에 변경 할 수 있나요?
A
서버 이전 이후에는 이미 계정이 사라진 후이기 때문에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 꼭 서버 이전 전에 연락처를 수정해주시길 바랍니다.
Q
간편 로그인 회원의 경우 서버 이전 전에 미리 새로 회원가입 해놓아도 될까요?
A
지금 새로 회원가입 하시면 기존 계정의 정보를 연동해드릴수가 없습니다. 현재 계정의 휴대폰 번호만 올바르게 수정해주시고 서버 이전 후에 새로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.
Q
서버 이전 후에는 왜 간편 가입이 카카오로만 가능한가요?
A
좀 더 체계적이고 통일된 고객관리 시스템을 위하여 간편로그인 방식은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카카오 하나로 통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Q
홈페이지 운영 중단 직전까지 주문한 것들은 어떻게 되나요?
A
홈페이지 운영 중단 전에 주문하신 상품들은 정상 배송될 예정입니다.
Q
7월 26일부터 30일까지 홈페이지 운영을 중단하면 구매와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?
A
셀리맥스 제품은 플러스친구 홈의 톡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, 카톡 채팅으로 상담 가능합니다. 카톡 검색창에 '셀리맥스'를 검색해보세요!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고객문의
1670-7331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05:00

점심 오전 12:00 ~ 오후 01:00

휴무 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무통장 입금 정보
기업은행 027-139728-01-014
국민은행 378801-01-118266
농협 301-0214-4487-81
신한은행 140-011-925026
우리은행 1005-903-313533
Business Information
Company Name Absorb Lab Co.,Ltd. Business License No. 711-87-00381.
E-Commerce Registration 2016-서울강남-04139
Address 4th floor, IKON YEOKSAM building, (Yeoksam-dong 706-19) 8, Teheran-ro 44-gil, Gangnam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CEO Min Seok Kim
Personal Info Manager Min Seok Kim (contact@celimax.co.kr)
Overseas Sales Inquiries (sales@celimax.co.kr)